Extended Thoughts, Driving Into the Future

XR
(eXtended Reality)

AR∙VR∙XR METAVERSE 하드웨어

METAVERSE는 초기 게임에 한정되었던 것과는 달리 공연, 제조, 금융, 물류, 사회, 문화, 교육, 쇼핑 등 삶의 영역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코아시아씨엠은 축적된 카메라 모듈과 광학 기술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켜 가상과 현실, 시간의 흐름과 공간을 초월하는 METAVERSE로 연결을 준비합니다.

METAVERSE의 핵심 ‘카메라 모듈’

메타버스는 고해상도 화면을 끊임없이 구현해 매끄러운 확장현실을 구현하는 고성능 카메라 모듈이 핵심 기술이고, 앞으로의 메타버스는 보다 많은 카메라 모듈이 활용될 것입니다.

메타버스의 핵심 기술인 ToF(Time of Flight)기술은 3D 센싱 기술로 사물의 입체감과 공간정보, 움직임 등을 인식하는 기술로 코아시아씨엠은 보다 나은 ToF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일상을 꿈꾸는 METAVERSE

METAVERSE는 AR, VR, XR, 5G, IoT 등 첨단 기술이 접목되어 다양한 산업과 융합되고 있습니다. 쇼핑, 공연의 물리적, 공간적 제약이 없어지고 가상환자에 모의시험을 통하여 최적의 의료방법을 찾는데 활용되고 있으며, 교육, 실습, 제조산업 등에 접목되고 있습니다.

신성장동력으로 성장하고 있는 코아시아씨엠

코아시아씨엠은 메타버스의 늘어나는 시장성과 잠재력에 크게 주목하며 미래 신사업으로 진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아시아씨엠은 퀄컴의 XR 메타버스 국내 공식 디자인하우스인 인시그널과 함께 메타버스 기기 개발을 위한 사업 전반에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메타버스 하드웨어용 카메라 제품을 개발하고, 향후 메타버스 하드웨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며 코아시아씨엠의 신성장동력으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ADAS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ADAS는 차량 주변과 차량 내 운전 행동을 모니터링하여 잠재적인 위험을 사전에 감지하여 안전기능을 실용화한 기술로, 안전 기능의 채택 증가와 자율 차량의 출현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코아시아씨엠은 독자적인 기술 개발과 코아시아 그룹사와의 역량을 통합하여 차량용 카메라 모듈 시장 진입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미래 산업의 기반을 다지기 위한 창조적인 사고와 선도적인 기술력

자동차용 카메라는 진동, 습기, 고온, 혹한 등의 조건에 지속적으로 노출될 수 있으므로 온도 변화에 따라 광학계를 구성하는 각 렌즈의 굴절율이 변하거나 렌즈의 간격과 위치가 미세하게 틀어져 실제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특히 자율주행 자동차에 설치되는 카메라는 미세한 성능 저하로 인한 사고가 초래 될 수 있으므로 설계 성능을 안정적으로 발휘할 수 있어야 합니다.

코아시아씨엠은 자동차, 드론 등에 탑재할 수 있는 26mm 내외의 소형 망원 광학계와, 조립공차에 대한 민감도를 개선하여 온도 변화에 관계없이 일정한 해상력 성능 구현을 위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독자적인 기술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율 주행 관련 기술
  • 후방사각 안내
  • 차량 감지
  • 탈선경보 시스템
  • 자전거 운전자 감지
  • 보행자 감지
  • 졸음운전 감시